본문 바로가기
생 활 꿀 팁/이 벤 트

클래스 101 댓글 이벤트 댓글만 달아도 치킨 기프티콘이 무료?!

by 혜블리 2021. 10. 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! 김삐약 인사드립니다

 

오늘 가져온 초 특급 역대급 이벤트!

 

바로 #취미추천 #취미클래스 로 유명한 클래스 101에서

원오원댓글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입니다!

 

이 이벤트를 소개하자면

원하는 상품의 댓글만 달아도 경품을 주는 이벤트예요!

 

상품구성


-이마트 상품권 5만원
-BBQ 황금올리브치킨
-취미지원금 3만원
-파리바게뜨 초코케이크
-스타벅스 카페라떼 세트

 

이것은 추첨을 통한 부분이고

 

취미클래스를 활동할 수 있는 클래스101의 쿠폰 30,000원은

바로 100% 지급된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?

 

 

저 삐약도 댓글달러 가려던 참인데 여러분들께도

같이 전해드리면 좋겠다 싶었어요!

 

이마트 상품권은 근처에 이마트 있으신 분들에게 너무좋겠죠 !

전 이걸로 신청했어요 ㅋㅋ

 

 

그리고 저의 구미를 확 당겼던 바로 이 치킨이벤트!

댓글보니까 진짜 많은 분들이 이 댓글에 치킨이벤트를 신청했더라구요 ㅋㅋ

 

BBQ치킨 심지어 황금올리브는 못참죠 ..

치킨기프티콘을 주는 아주 꿀같은 이벤트!

 

댓글하나로 참여할 수 있어서

설치형도 아닌데다가 굉장히 간편합니다 ㅎㅎ

 

 

소소한 스벅 기프티콘 까지

 

 

10월 1일~ 10월 8일까지!

앞으로 4일 남았는데 놓치지말고 꼭! 신청하세요!

 

 

▼ 이벤트 참여 ▼

https://bitl.kr/8vGwoI

728x90
반응형

'생 활 꿀 팁 > 이 벤 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디저트 메뉴 출시  (1) 2021.10.12

댓글